장바구니 0

SOCIAL ASSET BANK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HTC VIVE 거치대 제대로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김상희 (ip:)
  • 작성일 2016-11-22 13:16: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0
평점 0점

글 안적으려다 조금 열이 받아서 그래도 글적어봅니다.


제가 저번주 금요일경 거치대가 필요하여 2개를 주문해서 상담원에게


전화를 해서 여쭤봤는데 1개만 주문하여도 2개가오는거니 취소를 시켜라하여


취소시키고 1개를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어제 6시경 화요일에


문자로 물건이 취소되었다고 왔습니다. 확인결과 2개를 주문시켜야했고


동호수를 제가 안적긴했지만 금요일경에 전화로 여쭤봐서 동호수도


미리 알려드렸었는데 이러실꺼면 그날 물건을취소시키고 동호수를


제대로 적어서 다시주문을하라 이렇게 말씀을하셨어야죠..


돈을떠나서 그날도 5시이전에 결제하였는데 당일배송도안됬고


사람을 거의 5일동안 넘게 기다리게해놓고 일방적으로 취소한다니


제 입장에선 이해가 안갑니다. 심지어 상담원과 얘기하였는데


이제는 이 물건자체가 여기서 HTC VIVE를 구매한유저만


구입가능한 제품이라고 말씀하십니다. 하지만 이 사이트


판매하는곳에 가보면 여전히 구입가능하게 되어있고


그런얘기는 제가 찾아볼수없네요. 혹시 일반소비자들은 구매를못한다던가


그런관련글들이 있는데도 제가 확인을 못했을수도 있는거지만


저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않게 다음부턴 정확하게 표기를해주시던지


상담원과 정확하게 의사소통을 하신후에 상품을 판매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